본문 바로가기
INTEREST/여행

아이들과 태안 달산포 여행

by 미니토이 2023. 5. 2.

5월 첫 날, 근로자의 날이라서 집에서 쉬다가 그동안 너무 일만 하고 산 느낌이라 리프레쉬 겸 아이 하교시간에 맞춰 오랜만에 태안으로 즉석 여행을 다녀왔다.

마침 물 때도 저녁 7시 반쯤 전후로 4~5시부터 두어시간 해루질 놀이할 요량으로 출발, 고속도로도 하행선은 뻥 뚫려있어서 기분 좋게 갈 수 있었다.

 

 

 


몽산포는 화장실이나 주차장, 수돗가 등 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나 그간 많이 가보기도 했고, 달산포가 조개잡기가 더 수월한 느낌이라서 이번에는 달산포로 고고~

달산포에 도착하고 보니 쉬는 날이라는 느낌을 못 받을 정도로 사람이 없었다. ㅎㅎ



하늘도 너무나 청량하고 맑아 급하게 떠난 여행이지만 이보다 훌륭할 수 없을 것 같았다.




아이들은 조개를 잡다가도 물에 들어가 넘실대며 밀려오는 파도를 즐기기도 한다. 이런 모습을 보고 있으면 아이들을 정말 자주 데려오고 싶은 생각이 절로 든다.




이번 여행에서 맛조개는 3개, 백합 등 일반 조개들은 2~30개정도를 잡아냈다. 전문 사냥꾼이 아닌 우리들에겐 쏠쏠한 수확물~ ㅎㅎ




저무는 노을을 보며 여행을 정리한다. 다시 짐을 꾸리고 조금은 찬 물에 아이들을 씻기고, 다시 일상으로 돌아간다.

다시 이곳을 찾을 것을 다짐하며...




추천포스트

 

태안 물때표 2023년도

시간이 날 때 가족과 맛조개 잡으러 종종 태안쪽으로 놀러갔었다. 최근에는 일이 너무 바빠 작년만큼 자주 가진 못했지만, 23년도에는 자주 갈 것을 기약해보며 태안에 위치한 백사장항 기준 물

minitoy.tistory.com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